본문 바로가기

Do blog

블로그도 새해를 맞아서 다시 시작한다.

 인터넷에 하루종일 나의 모든 생각을 마음껏 내 보여 주는 나의 분신. 아직 나의 전부를 보여주지는 못하지만, 하나하나씩 나의 배일을 벗기는 것처럼 나의 생각들을 하나하나 펼쳐주는 중요한 도구이다. 여러가지 블로그의 매력에 의하여 시작하였지만, 지금은 한가지 인터넷속에 항상 내가 생각하고 있는 바른말을 하는 한 녀석을 만들어 놓는다는데 큰의미를 두고 있다. 올해 어떤생각을 가진 사람들이 나의 블로그를 찾고, 또 낙시에 걸려서 올지 모르겠지만, 작년의 나와는 어떤 다른 모습, 멋진 인터넷 상의 나를 꿈꾸어 본다.